본문 바로가기

치유센터 소식

연구소에 기분 좋은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오늘 오후에 저희 연구소로 귀한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그 손님은 바로 저희 연구소의 신규 후원회원, 김재춘 선생님입니다^^

<사진> 10월 21일 오후, 인천에서 연구소까지 찾아와서 후원회원이 되어주신 김재춘 선생님.

 

며칠 전, 연구소로 전화 한 통이 왔습니다.

 

인권의학연구소와 김근태기념치유센터에 후원하고 싶다는 ‘매우’ 반가운 전화였습니다. 그러나 후원하기 전에 저희가 어떤 일을 하는지 직접 보고 싶다고 한 번 찾아뵙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김재춘 선생님은 인천에서 직접 찾아와 주셨습니다.

 

김재춘 선생님은 얼마 전 고문가해자 훈포상 취소 정보공개 청구소송 때문에 KBS 주진우라이브에 출연했던 함세웅 이사장님의 인터뷰를 듣고 저희 연구소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인터뷰를 통해 우리 사회의 고문피해자와 고문가해자에 대해 듣고 연구소 후원을 결심했다고 전해주었습니다. 인터뷰 직후, 김재춘 선생님은 여전히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고문피해자 선생님들을 위해 본인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접 전화를 주셨습니다.

 

오늘 연구소의 신규 후원회원인 김재춘 선생님과 약 1시간 동안 저희 연구소와 기념치유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연구소의 방향에 대해서도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렇게 먼저 찾아와 주시고, 후원을 결심해주신 김재춘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당당하게 요청드립니다.

인권의학연구소와 김근태기념치유센터의 후원자가 되어주십시오.

 

아래 링크를 통해 손쉽게 후원회원으로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imhr.or.kr/index.php/support/

 

후원하기 – 후원안내

지난 주 토요일, 김장호 선생님이 퇴원하셨습니다. 얼마 전부터 조금 걷고 나면 가슴 쪽에 통증을 호소하셔서 김장호 선생님을 모시고 아주대병원을 다녀왔습니다. 혈관 쪽에 문제가 생겨 지난

imhr.or.kr

 

항상 인권피해자의 곁에서 함께 비를 맞는 연구소와 치유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